크리스피 크림과 워리

19 Responses

  1. 죠이~~ 트리비아니~~ (에스텔 목소리 톤으로) 갑자기 웃음이….

  2. 아니 왜 맛난 걸 남기고들 그러는지 몰라!
    (스타벅스에서 딱 한 입 먹고 두고 간 케잌을 보고 발끈했던 기억이 새록새록;;;)

  3. 난다난다니얀다/ 아직 시트콤 조이 못 봤어요 T.T …
    지누/ 나 진짜, 그런 거 보면 집어먹고 싶다니까. – -; 저번에 마미 인 더 키친에 갔을 때, 글쎄 옆테이블 사람들이 감자를 거의 통째 남기고 간 거야. 한 순간 정말 집어먹어보고 싶었다니까. 저건 무슨 맛일까 시식해보고 싶어서. (그래서 저 위의 얘기를 앞 사람들에게 눈물 흘리며 해 줬지..)

  4. 예전엔 저런 것 보면 “죄악”이라고 생각했습니다.

    요즘은 이렇게 생각합니다. “아아, 어떤 사정이 있었길래… 저걸 버리고 가는 이는 얼마나 마음이 아팠을까….”

  5. 정worry/ 저는 죠이 1시즌 받아놓고 자막 없어서 못봣습니다. 보고 싶다 아니 하고 싶다. how you doing?

  6. 저는 크리스피 도넛 하나가 한계에요. 힘겹게 찾아가서 하나만 먹으려고 줄서있었더니 공짜로 하나를 주길래 당황. 그 뒤에 소비의 물결에 휩쓸려 6개를 사고 말았다죠. 근데 커피도 맛있나봐요?

  7. –; 예전에 친구들과 (몇 달 동안 돈 모아) 횟집 갔다가 옆자리 아자씨 들이 남기고 일어서길래 집어다 먹었어요.
    근데, 크리스피 도넛의 커피 맛있나요? 맨난 도넛만 먹었었는데…

  8. 카푸치노 커피 정말 맛있더군요.. 저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보다 크리스피가 나은듯..-_-;; (카라멜라떼 같이 달디단거 싫어하는 취향으로서) 크리스피 도넛은 따듯한 거 먹으면 정말이지 반개가 한계일 때도 많아요..^^; 정말이지 너무 달죠.. 거의 숭고미랄까..^^;

  9. 크리스피 크림 도넛 먹어봤는데 정말 달아요 >< 달은 대신은 빵이 가벼워서 좋더군요. 던킨에서도 글레이즈라고 해서 크리스피 비슷하게 나오는데 그 빵 먹으면 무슨 돌 먹은것 같아서요...

  10. ‘거지근성’이나 ‘조이화’가 아니에요.
    인간의 본성이에요. 아아 아깝다

  11. 부산엔 언제 올까요?
    단 걸 좋아하진 않지만 요즘 이 도넛 이름을 너무 많이 봐서 궁금해 미치겠어요!

  12. 밍/ 밍마마. 같이 먹읍세다… 나도 두 개는 그 자리에서 먹을 수 있는뎅. 그것도 방금 나온 따끈따끈한 걸로~ 으흐.. 먹으러 갑시당…
    초은/ 조만간 생길 거에요. 롯데에서 금방 늘리겠다고 공언한 이상 할 거 같아요. 일단 롯데 백화점이 있잖아요. – -;

  13. 아하하..어제 4개 사서는..점심에 2개. 저녁에 1개.
    오늘 아침에 1개 먹었슴당.
    우욱..너무 먹었나 -_-;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