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은 ‘명바기 심시티’

이명박 시장이 교회에서 서울을 봉헌했다는 얘기를 디씨인사이드에서 보고… 농담이려니 했다 -_-;;; 근데 오마이뉴스( http://www.ohmynews.com/ )에 진짜 떴다! 진짜였던 것이다!!!!

[#M_ 이에 대해 심시티 사장님의 비서는… | less.. |

    목영만 서울시 비서실장은 1일 <오마이뉴스>와의 통화에서 “종교인 장로로서의 종교 행위와 서울시장으로서의 행정행위는 별개”임을 강조하며 “개인의 종교 활동을 어떤 의도를 갖고 기사화한다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”고 밝혔다.

    목 실장은 이 시장의 이번 행사 참여에 대해 “개인적으로 근무 외 시간에 참석한 것인데 크게 문제될 게 있느냐”며 “행정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것도 아닌 종교적 행위 자체를 다른 시각으로 해석하는 게 더 이상하다”고 말했다.

    또 ‘수도 서울을 바친다’는 봉헌사 낭독에 대한 지적과 관련, 목 실장은 “‘사랑’이라는 기독교 정신을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에 다름 아니다”고 설명했다.

    – 오마이뉴스 기사 중에서

도대체 정신이 있는 건지 없는 건지… 개인 자격으로 갔으면 개인답게, 장로 자격으로 갔으면 장로답게 행동해야지 왜 시장노릇은 한 건가. 종교와 행정은 분리가 가능한데 공과 사는 구별이 안 되는 건가?

근본적으로. 시장노릇하는데 왜 서울이 지꺼야. 지맘대로 봉헌하게… -_-;;; 예전에 달나라 땅팔아먹은 미친놈이 있단 소리 들어봤는데 명박 시장님도 못지 않다. 이러다 진짜 서울 이름도 바꾸겠다. 명바기 심시티 베타버전을 거쳐 명바기봉헌시로…

이명박 시장님, 그러다 하느님한테 벌 받아요. 하느님이 안 그러세요? ‘서울이 니꺼니?’ 소유권 주장하려면 임대료나 내세요.

_M#]

11 Responses

  1. 이런 인간들 땜에 정말로 진실한 종교인들이 욕먹는거지요.. -_-+++
    정말 윗분 말씀대로 자기집이나 봉헌하니 왜 가만히 있는 서울을…..;;

  2. 요즘 심시티 하고 있는데 명박씨한테 당한 일 때문에, 도시민들 불만 터져 나오면 정말 미안해 죽겠어요.

  3. 저도 깼습니다. 문제는 저 인간이 대선에 도전한다는 거죠. 부시의 쌍동이가 청와대에 흐미야 생각만해도 소름 끼치네

  4. 저런 인간들때문에 진실한 종교인들이 욕먹는게 아니라, 진실한 종교인때문에 저런 인간들이 덜 욕먹는겁니다. 진실한 종교인은 거의 없다는데 한 표 겁니다.
    저 인간이 대통령 되면 심시티 업그레이드 버전이 되는건가요? 이번에 뭘할까요? 영어 공용화 정책? 전국 버스노선 대개혁, 전국민의 기독교화? 등등 끔찍하네요.